본문 바로가기

etc

디얼디어 청첩장. 유니크 예쁨 귀여움 다 갖춤 [샘플 청첩장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유니크하고 예쁘고 귀여움까지 다 갖춘 디얼디어 샘플 청첩장후기" 편이에요~


디얼디어 청첩장

 

곧 결혼을 앞두고 있어 청첩장을 알아보던 와중에

 

눈에 들어온 디얼디어 청첩장들!!! 따악~~ 원하던 스타일이였어요!!

 

그래서 바로 샘플 청첩장을 신청을 하고 받아봤어요!

 

디얼디어 청첩장 [샘플용]

청첩장을 고르는 날이 오다니....기분이 이상하면서도 좋았어요!

 

 

디얼디어에서 청첩장을 주문하면은 아래와 같이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귀여운 식권 [샘플용]

귀여운 식권용 샘플도 받아봤어요 정말 귀엽네요!ㅎㅎㅎ

 

청첩장을 고르고 골라서 이걸로 선택했어요!

 

귀엽고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도 모두 포함하고 있어서 선택했어요!

 

얼른 청첩장 받고 꽁냥꽁냥 꼼지락꼼지락 청첩장 접기 하고 싶네요! ㅎㅎㅎ

 

지금까지 디유니크하고 예쁘고 귀여움까지 다 갖춘 "디얼디어 샘플 청첩장 후기" 였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