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JBL FLIP4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가 영화관에 온것만같애~ㅎㅎ

728x90

안녕하세요~ 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JBL FLIP4 블루투스 스피커" 편이에요~


선물 받았던 물건중 손에 꼽히는 아이템이죠!! ㅎㅎ

 

JBL FLIP 4 블루투스 스피커!!

 

노트북을 쓰는 저에겐 필수였어요!!

 

내 돈주고 살수도 있지만 그래도 선물로 받으면 좋겠다 하는 그런 물건중 하나였어요 ㅎㅎ

 

메가박스 영화관에 가면은 배우 유지태씨가 JBL 스피커 광고하잖아요~

 

영화관에서 사용하는 스피커브랜드이기에 이미 검증된거나 마찬가지죠 ㅎㅎ

나 JBL이야 ~ 라고 하는 것마냥

 

무게감 있는 블랙색상의 원통형 디자인이네요~

스피커 옆면에도 JBL 마크가 쓰여져 있네요 ~

블루투스 모드, 음량조절, 재생버튼이 사이드에 있어요~

FLIP4라고 써있는 고무를 재끼면 충전할 수 있는 잭과 오디오에 연결할 수 있는 잭이 나와요~

전원을 키면은 이렇게 배터리용량표시도 나타난답니다~

저는 장거리 운전할때 블루투스 연결을 하고 차에서 JBL스피커로 음악을 들어요~

 

그만큼 제가 생각하기엔 자동차 스피커보다 음질이 더 좋은것 같애요!! ㅎㅎ

 

만족도 : 5점 / 5점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