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탈모샴푸 Dermaheal 더마힐 샴푸/헤어팩 리뷰!!

728x90

안녕하세요~ 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탈모샴푸 Dermaheal 더마힐 샴푸/헤어팩 리뷰" 편이에요~

 

 

머리가 많이 길어진듯해서 오늘은 퇴근 후 미용실을 다녀왔어요~

군대 전역 후부터 꾸준히 펌을 하고 다녔는데요....

그래서일까요? 두피상태가 안좋아졌나...

요즘 머리카락 빠지는 가닥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더라고요~

 

하루빨리 관리를 해줘야겠더라고요~

 

요즘엔 20~30대부터 탈모가 온다고 하더라고요~🤷‍♂️

관리가 필요합니다~!!여러분~~👀

 

두피상태가 안좋아진 것 같아 이번엔 펌말고 컷트만 하기로 했어요~

 

컷트하면서 디자이너 쌤이랑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두피쪽이 빨갛게 올라오고 있다는 말을 들었어요.

근데 저는 한 10년 전부터 미용실에서 그런이야기를 자주 들었어요.

그래서 두피케어도 받아보고 했는데, 잠시뿐이더라고요~

보통 여름에 미용실에 가면 그런이야기들을 많이 하셨는데 지금은 겨울이잖아용~~!?

 

그래서 제 사정을 이야기 했죠~

그랬더니, 샴푸를 어떤거 쓰는지 물어보시더라고요~

예전부터 탈모샴푸로 유명한 녹차실감 민감성 사용하고 있다니깐

오랫동안 이 샴푸를 사용했는데도 두피가 안좋아진다면

사용하고 있는 샴푸는 저랑 맞지 않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럼~ 쌤! 샴푸 추천 좀 해주세요~"

그랬더니 미용실에서도 사용하는 더마힐 샴푸를 추천해주시더라고요~

 

디자이너 쌤 말로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울수도 있지만 6개월정도 쓸 수 있다고 하셨어요.

나름 오래 쓸 수 있기때문에 구매하기로 했어요.

 

헤어팩도 같이 추천해주셨는데 하루에 1번 해주면 되고, 모발에 영양을 주기 때문에

저같이 선천적으로 가는 모발인데다가 탈모관리를 위해서는 필요하다고 합니다.

 

상품을 팔려고 하는 디자이너 쌤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맞겠죠~ ㅎㅎ

 

근데 굳이 이 상품을 구매하지 않고, 지금 사용하고 있는 샴푸를 바꿔야 한다고 말해줬어요~

그치만 이 사람은 손님에게 진심이다~ 고민하고 조언해주는걸 이야기하면서 느꼈어요.

 

물론 제가 간지럽던 부분을 긁어주는 듯한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더 그렇게 와닿았을수도 ㅎㅎ

그래서 구매를 하게 되었죠 ㅎㅎ

제품의 성분이 적혀져 있네요~

유통기한도 잘 확인해야죠~😊😊

샴푸와 헤어팩 모두 2023년까지네요~

Box에서 제품을 꺼내봤어요~

이렇게 생겼네요~ 깔끔하죠~

 

샴푸는 엄지손톱만큼 펌핑해서 손바닥에서 거품을 내고 난 후에

머리를 감으라고 하시더라고요~ 5분동안 유지하고 헹궈주세요~

 

그리고 샴푸가 끝나면 헤어팩을 해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5분뒤에 헹궈줘야해요~

원래 이게 정석이라고 하더라고요~

 

샴푸와 헤어팩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왼쪽 샴푸 / 오른쪽 헤어팩 ㅎㅎ

사용하고 나왔더니 두피랑 모발이 괜히 좋아지는 것같고 엄청 개운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기분탓일까요?ㅎㅎ아무튼 꾸준히 사용하고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

 

이상으로 '내돈내산' 탈모샴푸 Dermaheal 더마힐 샴푸, 헤어팩 리뷰였습니다.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욱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