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대전 떡볶이 맛집 / 떡반집 !! 여기 모르는 사람 없쥬??!!

728x90

안녕하세요~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대전 떡볶이 맛집 / 떡반집" 편이에요~


여러분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에요!!!

 

오늘은 간만에 떡볶이가 먹고 싶더라고요!!

 

오랜만에 고향에 왔으니 떡볶이로 유명한 떡반집을 가봐야겠죠?ㅎㅎ

 

둔산동에 위치한 떡반집으로~~~ 히얼위고우~~~

근처에 학교가 있어서 그런가용!!??

 

벽면에 학생들의 흔적들이 많이 있죠?ㅎㅎ

 

뭔가 맛집의 찐 느낌이 나죠!!??

 

원래 맛집으로도 소문났었는데 최근에 방송에도 나와서 더 인기가 좋아졌을꺼에요!!

 

매번 대전에 올때마다~ 친누나가 시키는게 있어요~~

 

제가 둔산동에 나가면은 꼭 사오라고 해요~

 

떡반집 떡볶이요~~!!ㅎㅎㅎㅎ

 

정말 10번 나가면 10번 사오라고 할 정도로!!

 

참고로 저희 누나는 떡볶이 맛에 냉정한 떡볶이 박사에요~~ㅋㅋ

 

그런 누나가 인정한 떡반집 메뉴입니다~

 

메뉴 보세요~~ 가격도 착하죠??!!

치즈떡반 중, 햄계란토스트를 주문했어요~

 

포스팅하면서 보는데도 또 먹고 싶어용 ㅠㅠㅋ

 

맛있겠돵!!!

 

떡반집 떡볶이는!!

 

한번도 안먹어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 정도의 맛을 자랑하고 있어요!!

떡볶이도 떡볶이지만, 진짜 토스트도 대박이에요!!

 

계란 두께 보세요!!ㅋㅋㅋ 아낌없이 두툼하게 넣어주세용 ㅋㅋ

 

이러니 맛집으로 소문날수밖에!!

ㅈ...ㅓ...저....저....계란양좀 보세요.....

 

계란을 아끼지 않네요 ㅎㅎㅎ 느껴지시죠!!!

비주얼은 좀 그런가요? 치즈를 풀어서 그럴꺼에요!! ㅎㅎ

 

하지만 맛은 대전을 대표하는 떡볶이에요!!ㅎㅎㅎ

 

맛이 미쳤어용!!ㅎㅎㅎ

고개를 딱 돌리니깐 요런 책이 있더라고요!!ㅎㅎ

 

충청도의 힘!! ㅋㅋㅋ

 

충청도의 떡볶이를 대표하는 떡반집!!!


떡볶이도 먹었겠다~~

 

이제 디저트 먹으러 가야죠?

 

입가심해야되니깐용 ㅎㅎ

 

스타벅스에 가서 아메리카노에 티라미슈를 먹었어요~~

티라미슈를 포크로 떠서~~

 

한입~ 냠~~

두입~ 냠~~

세입~ 냠~~

그랬더니 금방 바닥이 보이더라고요 ㅎㅎ

이제 뭔가 먹을때 사진찍는 방법을 조금씩 알아가는 것 같애요 ㅎㅎ

 

먹기전 인물사진으로~~ 찰칵찰칵!!ㅋㅋ

오랜만에 고향에 와서 기분좋은 시간 보내고 있어용^^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 보내세요!! ㅎㅎ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욱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