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대전근교 드라이브 / 국립세종수목원

728x90

안녕하세요~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대전근교 드라이브 "세종시 - 국립세종수목원" 편이에요~


오늘은 대전근교 세종시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대전 유성에서 약 20km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국립세종수목원이에요~

주차장이 엄청 넓어요~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없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주차장에 자동차들이 너무 많아서 놀랬어요~

이렇게 수목원 내부로 반입금지 물품안내도 잘 되어있어요~

 

지금은 무료입장을 하고있지만, 2021년 1월1일부터는 유료입장이오니 참고해주세요!!

 

현재 무료입장으로 인해 매표발권기는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확실히 요즘 킥보드를 타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애요~

 

이렇게 킥보드 보관함도 있더라고요~

'국립세종수목원 스탬프 투어'라고 재미있는 것도 하더라고요~ㅎㅎㅎ

 

저희도 하고 싶었으나 스윽~ 둘러보고만 나올거라서 안했어요~

오늘은 날씨가 도와줬어요~

 

대전에서 출발할때 눈인지 비인지 모르는 것들이 조금씩 조금씩 내리더라고요~

 

그래서 수목원에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다가 그래도 드라이브도 할 겸해서 출발했죠!!

 

다행스럽게도 세종에 들어오니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저기 멀리서 사계절전시온실이 보이네요~~

 

사계절전시온실은 사전에 예약하고 가야해요~

 

코로나로 인해 인원제한이 있어 예약하기 힘드니 참고하세요~

어제 날씨가 추웠는지 저~~~기 멀리 보이는 물들은 얼었더라고요~~

살짝 스윽~ 둘러보고만 가려 했는데~

 

수목원이 엄청 넓더라고요~

 

날씨도 좋고 해서 걷다보니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그렇게 하다보니 한 2시간정도 산책을 한 것 같애요~(이정도면 운동인가;;)

 

주차장에서 자동차들을 볼 때는 사람들에 치일 줄 알았는데~

 

막상 수목원에 들어와보니 넓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보이지 않더라고요~ㅎㅎ여유있게 돌아다녔어요~

사계절전시온실은 예약을 하지 못해 들어가지 못했지만 밖에서 유리창너머로 봤어요~

 

예쁜 식물들이 많은 것 같애요~

 

다음에 올때는 예약하고 가봐야겠어요!!

 

그리고 2월 28일까지 특별 전시회 '겨울, 상상의 정원'도 한다네요~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욱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