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ior

밀리무드 거실 커튼 셀프 설치!!

728x90

 

안녕하세요~ 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밀리무드 거실 속커튼 설치" 편이에요~


밀리무드 거실커튼!!


이사 온지 5달이 되서야 거실의 커튼을 다네요 ㅎㅎ;;

게을러 게을러~

커튼 설치 전

커튼은 오늘의 집에서 주문하였는데요~

 

주문하기전에 샘플을 받아서 어떤 커튼으로 할지 고를 수 있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저는 헤리프화이트 선택을 했어요~

 

거실커튼은 암막커튼과 속커튼으로 둘 다 설치를 할지....

 

속커튼만 설치를 할지 고민하다가

 

제가 생각하던 집의 이미지에 가깝게 하기 위해서 속커튼만 달기로 결정했어요~

밀리무드 커튼 샘플

커튼은 레일과 봉으로 고정을 할 수 있는데~

 

저는 커튼을 움직일 때 챠르륵~ 이런 소리가 나길 원해서 레일로 선택했어요~

레일 고정을 시키기 위한 브라켓이에요~

브라켓을 설치하고 레일을 고정시켰어요~~

 

브라켓 고정시 전동드라이버 사용하세요~~

 

전 전동드라이버가 없어서 수동드라이버로 했는데~ 엄청 힘들더라고요~ㅎㅎ;;;

 

전동드라이버 하나 장만해야겠어요~~ 집안일 할때 많이 필요할 듯 합니다 ㅎㅎ;;

커튼은 이렇게 망에 포장되어 있어요~ ㅎ

핀까지 다 꽂혀있어서 레일 설치후에 바로 걸기만 하면 되서 편했어요~

짜잔~~ㅎㅎ

 

정말 딱 원했던대로 설치되어서 기뻤어요~!!

길이감도 바닥에서 5cm정도 떨어지게끔 주문하였는데 맘에 쏙 들게 왔죠~ㅎ

이건 밖에서 내부가 보이는 정도에요~

확실히 밤이라서 밖에서 안쪽이 보이긴 하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거실로 나왔는데~

 

심플 모던한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ㅎ

거실은 속커튼으로 이렇게 느낌을...

 

다음번에 안방은 암막커튼과 속커튼을 같이 설치해야겠어요~

(다음엔 안방커튼 설치 포스팅 하도록 할게욧😀)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