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ior

홈짐 - 리센트 전신 거울 / 거울 진짜 중요해!!

728x90

안녕하세요~ 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홈짐 꾸미기 - "리센트 전신 거울" 편이에요~


아 정말 거울 주문한지 2주정도 지난거 같은데.......

 

왜 이제야 배송온대??응???너무해~~

 

오늘 연말이라고 밥 약속있었다구!!

 

(솔직히 회사 생활하면서 이 시국에 회식 아닌 회식을 하는게 이해가 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어쩔수 없다는 걸 이해하자는 마음으로 임했다!!

역시 월급쟁이는 힘들당........)

 

그래도 회식 아닌 회식은, 식당이 아닌 집에서 맛있는 배달음식을 시켜서 이루어졌습니다ㅎㅎ

(오해 하지말아주세욥!!ㅎㅎ)

 

배송기사님한테 택배 착불비 25,000원 이체하고~~

 

"문 앞에 놔주세요~~"

 

라고 연락했어요~~

 

택배기사님 : "혼자 옮기기 힘들텐데요~"

 

나 : "잘 한번 해보겠습니다!!"


회식 아닌 회식을 끝내고 집으로 왔어요!!

 

대리비도 만만치 않았어요!! 48,000원;;;

(그래도 회사에서 30,000원 지원되었습니당!!ㅎㅎ)

 

엘리베이터를 내렸어요........

 

저를 반기고 있네요........반기는거 맞죠?? 녀석~ 하핫;;;

 

 

크흠~~~엄청크네...........이걸 어떻게 옮기지...........????

 

아오 이걸 멱살을 잡아야 하나..........

 

네..........;;; 멱살같은게 잡히더라구요.............2번째 3번째 줄을 잡고 들쳐 업어 들어왔어요!!

 

줄 늘어난거 보이시죠ㅋㅋㅋ

 

제가 아주 매운맛좀 보여줬습니다...........

 

 

Box를 뜯어보니 생각보다 엄청 크더라고요!!

 

진짜 저거 하나로도 제 전신이 다 보여서 운동하기엔 딱이더라고요!!

 

 

생각보다 커서 너무 만족하고요~

 

1~2개정도 더 구매해서 벽면마다 하나씩 놓고 싶더라고요!!

 

그러면 운동하면서 근육 움직임이랑 자세를 더 자세히 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지금 구매할까 말까 하면서 고민하는데......아마 구매할꺼 같애요........ㅎㅎㅎ

 

 

인터넷에서 검색하다보니깐 거울 바닥에 다리를 설치해서 약간 높에 설정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그러면 거울이 정말 딱 벽에 붙은 것 처럼 현실감있게 보일테고 좋을 것 같더라고요!!

 

 

사진찍고 나니깐 거울에 얼룩이 좀 있네요!! 유리세정제 뿌려서 좀 닦아야겠네요✨

 

아직은 카메라 알러지가 있어서 손만 빼꼼 나왔어요😅

 

나중에 포스팅을 더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나타날게요😃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욱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