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ior

홈짐 - CNK 10각 우레탄 바벨 원판!!

728x90

안녕하세요~ 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홈짐 꾸미기 - "CNK 10각 우레탄 바벨원판" 편이에요~


코로나로 인해서 홈짐에서 쇠질을 하는 분들이 엄청 늘어났나봐요....

 

바벨원판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거의 다 품절이였어요😱

 

저도 매일매일 하루에도 몇번씩 사이트 들어가서 확인하고

 

간신히 샀어요😂

 

홈짐 용품들을 구매하면서 알게되었어요

 

"우리나라에 쇠질하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았구나..."하고요🤣


바벨원판은 구매한지 거의 1달정도 지나서 도착했어요!!

 

퇴근하고 나를 반겨주는 택배박스가 있으면 행복하시자나요들 ㅎ

 

그래서 오늘 저는 행복하답니다~😍

엇!! 근데 전부 배송이 안되었어요!! 빠진게 있더라고요!!

 

20kg 1set가 배송이 안되었어요!! 이런!!😔

 

일단 배송온 것부터 정리하기로 했어요~

 

애들아 따뜻한 곳으로 들어가자~

언박싱 시작!

 

어후~ 테이핑을 아주 꼼꼼하게 해주셨네요~~

 

끈있는 곳까지 테이핑을......👍

 

박스 뜯다가 지치네요 ㅎㅎ

박스를 열고 원판을 꺼내보니

 

비닐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네요!!

비닐을 뜯고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는 영롱한 자태.....

 

10각 우레탄 원판이라고 되어있지만,

 

사실은 12각으로 되어있어요~

 

관용상 10각이라고 불리고 있다네요~~


20kg 2개는 빨리 배송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바벨원판을 105kg로 샀어요~~

 

20kg - 2개 = 40 kg

15kg - 2개 = 30 kg

10kg - 2개 = 20 kg

 5kg - 2개 = 10 kg

2.5kg - 2개 =  5 kg

-----------------------

Total = 105 kg

 

보통 이게 기본인가봐요~~

 

나중에 무게 더 필요하다는데~

 

아직 저는 헬린이니깐 105kg로도 충분할 것 같애요~ ㅎㅎ


CNK 바벨을 구매했을때 사은품으로 받은 마구리를 껴봤어요~ㅎ

 

굳이네요!!👍

 

CNK 바벨, 원판, 마구리까지 완전 세트네욧 ㅎㅎ


바벨원판을 끼고 거울앞에서 살짝 등 운동 해봤어요~

 

아주 좋네요ㅎㅎㅎ


저는 우레탄 바벨원판을 선택한 이유가

 

고무재질의 바벨원판은 냄새가 많이 난다고들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냄새를 빼주기 위해 밖에 오래 놔둬야 한다고 하시던데

 

저는 냄새에 민감하고, 빨리 운동하고 싶어서

 

조금 더 투자해서 우레탄 재질을 선택했어요!!

 

냄새에 민감하시지 않으신분들은 고무 바벨원판 사셔도 괜찮으실 것 같애요!!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욱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