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추억 회상하기] 동유럽 여행 - 터키 / 이스탄불

728x90

안녕하세요~ 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이것저것 요로코롬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요즘 코로나 때문에 여행도 못가서, 속상한 마음을 예전 여행사진첩을 보면서

회상을 많이하고 있어요✌

그리고 사진첩을 보다보니, 더 많이 눈이 가는 사진들이 있더라고요.

바로바로 저의 첫 해외여행 사진이였어요~

 

그래서 저의 추억을 회상할 겸, 사진첩도 정리할 겸해서 ㅎㅎ

첫 해외여행지였던 터키로 모실게요~ 따라~~~와아아아~~

 

오늘의 포스팅은 "동유럽 여행 - 터키 / 이스탄불" 편이에요~

 

떠나기 전에 먼저 잠시 소개하고 갈게요 ㅎㅎ

저는 2014년 9월 30일에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해군생활을 마치고 전역했어용 ㅎㅎㅎ

(필승!! /^^)

 

그리고 5일 뒤에 바로 친누나와 50일의 유럽여행을 시작했어요~ㅎㅎ벌써 6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ㅎㅎ옆에 누나가 있었더라면 사진첩 보면서 같이 추억에 빠져 이야기 많이했을텐데요. 아쉽네요 ㅎㅎㅎ(누나는 결혼~ 빠이빠이ㅎ)

 

아마 글보다도 사진들이 더 많이 첨부될 예정입니다.😃😃😃


터키에 도착하자마자 먹었던 길거리 케밥이에요!!

지금보니깐 나름 건강하게 음식이 나왔네요👍가운데 빵은 식전빵같은거에요😃어느 식당을 가더라도 저 빵은 항상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이곳은 예레바탄 사라이 지하궁전!! 메두사 머리가 있다는 바로 그 곳!!지하궁전 길 끝에서 메두사 머리를 볼 수 있죠!!

사람들이 줄서서 엄지 손가락을 넣고 손을 한바퀴 돌리더라고요~ㅎㅎ

왜인지는 모르고 저희도 기다렸다고 그냥 따라했어요 뭐때문에 했는지는 몰라요 ㅎㅎ

 

메두사 머리를 보는데 기분이 이상했어요. 섬뜩하기도하면서 신기하기도하면서 신비로웠달까요?ㅎㅎ

 

 

 

아침에는 공원에서 산책도 했어요🎶👍

 

이곳은 아야소피아 (성소피아성당)인데, 복원때문에 공사를 하는것 같았어요.


 

이곳은 베벡(Bebek) 스타벅스인데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래요 ✨

테라스에 나가보니 오션뷰, 요트뷰가 펼쳐져있더라고요 우왕~굳굳👍👍

 

이곳은 피에로티 언덕!! 전망대로도 유명해요~ㅎ

해가 지니깐 쌀쌀해지더라고요.

그래서 피에로티 언덕에 보면 카페가 있는데 그곳에서 노을을 보며 따뜻한 홍차를 마셨어요~


숙소에서는 항상 맥주한잔 했어요!터키의 맥주죠 ㅎㅎ EFES !! 처음 마셨을때 진짜 신세계였어요!!아마도 저때는 매 순간 순간, 걷는 것 조차도 너무 환상이었던것 같애요 ㅎㅎ

 

사진이 너무 많다보니깐 어떤걸 올릴지 고민하다가 엉망징창으로 올린것 같아보실때 정신없었을 것 같아 미안해지네용 😂다음번엔 정리감 있게 포스팅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욱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