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ior

홈짐 바닥 셀프 작업!! 기초 작업!!

728x90

안녕하세요~ 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이것저것 요로코롬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HOME GYM 바닥 셀프 작업!!" 이에요~

 

요즘같이 코로나때문에 헬스장 못가시는 분들은 많이 공감하실꺼에요~~!!

 

"집에 나만의 홈짐을 만들어서 운동해야겠어!!" 라고요....

 

정말 마음 다잡고 다시 운동시작한지 일주일 되었을까요?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해 아파트 헬스장도 문닫아버렸어요~~ 우어어어어어웨어엉...ㅠ,ㅠ

 

그래서 결심했습니다!!

 

<<<< 이 방, 홈짐을 만들기로요...

 

자~!! 그럼 지금부터 요로코롬J Home Gym만들기

바닥 작업편 시작합니다~~ㅎㅎㅎ

 

거창하게 시작하지만 별거 없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먼저 기초작업을 위한 준비물이에요~

 

전지랑 EVA매트에요~

다이소에서 구매했어요

(모조전지6장 = 1000원, EVA매트 10장 = 5000원)

 

구매하러가기전에 방의 사이즈를 측정하고

전지랑 EVA매트가 얼마나 필요할지 미리 계산하고 갔어요.

 

방 크기 : 270cm * 350cm

전지 12장, EVA매트 99장가 필요했습니다.

 

습기로 인한 바닥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전지를 먼저 깔아줬어요.

 

문을 열고 닫는 부분을 제외하고 12장을 다 깔았는데, 가운데 부분이 저렇게 비워졌습니다. ㅠ,ㅠ

 

그래서 여유있게 겹치는 부분을 살짝 오려내서 매꿨어요.ㅎㅎㅎ(뭐든 안되는거 없습니다 ㅋ 임기응변~~!!!)

 

전지를 깔고 그 위에 EVA매트를 깔아줬어요.

 

매트색상이 컬러풀한데요~ㅎㅎㅎ

 

왜냐하면 다이소에 색상이 저렇게뿐이 없었어요 ㅠ,ㅠㅋ

 

다이소 직원이 너무 많이 구매해가니깐 저보고

"아기방 꾸미시려나봐요~" 해서

"네~ ㅎㅎㅎ" 하고 나왔어요~

 

아니이이이~ 저 아직 결혼 안했거든요~? ~~

 

아무튼 요로코롬 바닥에 매트를 한장씩 끼워줄때 짜릿함 아시나요? 뽁뽁이 터트릴 때와 비슷한 기분이에요~~

 

뭔가 딱 ! 들어맞아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요즘 머릿속이 심란했는데 잠시나마 안정을 찾았어요 ㅎㅎㅎ(매트치료)

 

이렇게 EVA매트를 다 깔고나서, 마무리로 소음방지를 위해 고경도매트 작업을 할거에요~

(층간소음이 발생하면 안되니까요~ 홈짐바닥 작업을 하는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하죠~)

 

아직 고경도매트 배송이 완료되지 않아 도착하는대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욱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 (찡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