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ior

요즘은 TV거치대도 인테리어 효과로 한몫하네요!!

728x90

안녕하세요~ 요로코롬J 랍니다.

 

제 첫 블로그 게시글이네요

 

 

최근 이사를 하고

 

어떤 가전을 살까하다가

 

TV를 과감히 뽝~~~

 

카드로 스윽~~

 

아니~~!! TV를 샀더니 거치할 공간이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벽에 걸까? 거실장에 둘까? 고민고민 쇼핑하다가

 

제 눈에 들어온 아이가 있었습니다!!

 

이젤형 티비거치대라고해서

 

굉장히 깔끔하고 특이한것이 눈에 쏙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이거다!!!하고 또 카드를 스윽~~

 

TV랑 거치대랑 거의 비슷한 시기에 주문했는데

 

거치대가 먼저 도착했어요

 

사진첩을 막 뒤적여 봤지만 언박싱 전 사진이 없네요 ㅠ_ㅠ

 

TV가 배송되자마자 바로 설치하게끔

 

일단 거치대 뼈대만 요로코롬 맞춰놨어요~ㅎㅎㅎㅎ

 

 

그리고 TV 주문한지 거의 3주가 흘러서 도착했네요

 

요즘 이사한 집에 하나하나 채워가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과하지 않게 조금씩 채워가는 중이에요

 

TV가 도착하자마자 바아아아아~~로 바닥에 이불 깔아놓고 엎어치기 한판!!

 

근데 이게 무슨일이래!!!뜨아아아아아악~~~~

 

전원코드가 브라켓에 가려져 버린거에요~~으앙~~

 

구매할 때 잘 읽어보지 않은 결과죠~~

 

 

이미 거치대 박스고 비닐이고 다 뜯어서 버린상태라 반품은 안될것이고

 

그래서 머리를 굴려봤죠!!

 

이 아이는 무조건 어떻게든  살려야한다!! 넌 내가 살릴게 기다려!!

 

다음날 회사에서 드릴과 사포를 이용해서

 

요로코롬 구멍을 뚫었답니다^___________^

 

이렇게 전원코드를 꼽는데도 문제가 없답니다!!

 

거치대를 혼자 설치한다면 이것은 정말 꿀팁!!!

 

먼저, 저와 같이 다리부터 뼈대를 먼저 조립합니다.

그리고, 브라켓을 TV뒤에 설치합니다.

그리고 TV를 침대로 옮겨서 엎어치기를 한판합니다.

그러면 처음 다리 뼈대를 조립한 부분과 누워있는 TV뒤 브라켓을 조립하기 너무너무 편합니다.

(침대 높이가 있기때문에 스무스하게 조립가능!!)

저도 혼자 사는데 이 부분을 친구가 알려줘서 쉽게 조립할 수 있었어요.

(이건 인터넷 찾아봤는데 나오지 않더라구요 ㅎㅎㅎ레알 꿀팁!!)

그렇게 하여 거실에 설치완료한 모습입니다.

 

근데 뭔가 허전하죠?

네 맞습니다. 저또한 그렇게 느꼈습니다.

앞서 말했다시피 집을 조금씩 채워가고 있는 중이라

휑한 거실에 덩그러니 TV만 놓기엔 이상하더라구요~

아직 소파도 구매하기 전이기 때문에

TV를 어디서 보면 편하게 볼 수 있을까 하다가

아하!! 안방으로 가보자!!!해서 전원코드만 뽑고 거치대를 뒤쪽을 들고 이동했어요

 

음~~ 훨씬 낫죠?ㅎㅎㅎ

저만 그렇게 느끼는걸까요?ㅋㅋㅋ

무튼 이렇게 거실에서 안방으로 이동할때도

스탠드거치대만의 장점인 이동성이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지금까지 요로코롬J의 첫번째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꾸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