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대전/탄방동 초밥맛집 미스터스시!! 점심 런치세트먹으러!!

728x90

안녕하세요~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대전 초밥 맛집 "탄방동 - 미스터스시" 편이에요~


오늘은 2020년의 마지막 날!

 

모든 것에 의미를 둘 수 있는 그런 날이잖아요!?

 

그래서 2020년 마지막 점심메뉴는 무엇을 먹을까~고민하다가

 

초밥이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초밥으로 Pick!!

 

그래서 탄방동에 위치한 Mr.Sushi 라는 초밥집으로 갔어요~

 

주차하고 들어가려니~ 후문은 코로나 때문일까요? 닫혀 있더라고요!

 

내부사진은 식사하고 계신분들이 계셔서 자세히 사진찍지 못했어요!

메인 메뉴가 나오기전 에피타이저로

 

간단히 스프랑 샐러드가 나왔어요!

초밥이 나왔어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가서~런치메뉴B를 주문했어요!

 

런치세트B = 초밥10p + 미니우동or알밥 + 샐러드

 

짜잔!! 맛있겠죠??ㅎㅎ

초밥이 나왔으니 간장에 와사비를 풀고 먹을 준비 해볼까요?ㅎ

 

저는 저렇게 다양하게 초밥이 나오면

 

거의 대부분 첫빠로 계란초밥부터 먹는데!

 

오늘은 광어를 처음으로 Pick했어요!!

허겁지겁 초밥으로 배를 채우고 있는데

 

사랑스러운 알밥!! 두두둥장!!

 

알들이 입속에서 톡톡 터지는 느낌 너무 좋아욥!! ㅎㅎ

정말 빠르게 순삭하고 나온 것 같애요!!

 

주문부터 식사까지 약40분 컷 했어요ㅋㅋ

 

오늘 2020년 마지막 날인데

 

여러분은 맛있는거 드셨나요?!!

 

안드셨다면! 내일 드시면되죠 모~~ㅎ

 

어디선가 본 글귀가 생각나네요~

 

끝은 새로운 시작이라고 하잖아요~

 

우리모두 올해 이루지 못한게 있으시면

 

내년에 다시 시작해서 이루어봐용~~

 

다들 2020년 힘든시간 보내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그래도 내년에는 코로나로부터 자유로워지겠죠?ㅎ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살자구요~~!!^ㅡ^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욱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