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대전 오꼬노미야끼&야끼소바 맛집 / 유성 봉명동 - 타마

728x90

안녕하세요~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대전 오꼬노미야끼 & 야끼소바 맛집 "유성 봉명동 - 타마" 편이에요~


오늘은 연휴의 마지막날이에요~

 

흐어어어엉😭😭

 

내 연휴 돌려줘~~연휴순삭!

 

집에서 멀지 않고, 술 한잔하고 싶고, 연휴의 마지막을 즐기고 싶고해서!!

 

유성 봉명동에 위치한 오코노미야끼 & 야끼소바 맛집 타마를 다녀왔어요!!

 

입구부터 굉장히 깔끔한 디자인이죠!!

 

저는 이런 디자인 너무 좋아해요!!

타마 식당의 메뉴들이에요!!

 

저희는 할인세트메뉴에 있는

 

오사카Set + 생맥주를 주문했어요!!

 

오사카Set = 돼지고기 오꼬노미야끼 + 돼지고기 야끼소바 + 치즈돈페이야끼

 

미리 SNS를 통해서 음식 비주얼을 확인했어요!! ㅎㅎ

 

그래서 고민없이 바로 주문을 했어요!!

 

저희는 음식과 맥주를 같이 달라고 했어요~

 

맥주부터 마시고 싶었지만, 그럼 음식을 너무 배부르게 먹을까 싶어서😅

두근두근!! 음식을 기다리는 우리의 마음!! 😆

 

주방에서 사장님이 음식에 몰두하며 저희 음식을 만들고 계세요!!

 

테이블마다 나무젓가락, 종이컵, 앞접시, 컷팅나이프, 스리라차 소스가 비치되어 있어요!

오오오오~~ 음식이 나왔어요!!

 

제일먼저 돼지고기 오코노미야끼가 나왔어요!! 먹음직 스럽죠!! ㅎㅎ

 

이어 바로 두두둥장한  돼지고기 야끼소바!! 침 꼴깍!!

 

음식 나오기전에 미리 철판에 온도를 올려주셨어요!!

 

음식을 철판으로 옮겼어요!!

 

이제 무얼해야 될까요?? 네~ 맛있게 냠냠 먹으면 돼요~ㅋㅋ

 

너무 맛있어요!!

 

음식은 바로 나왔을 때 먹는게 제일 맛있잖아욧 ㅎㅎ따땃하니~

 

저는 오꼬노미야끼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왼쪽 - 돼지고기 오꼬노미야끼 / 오른쪽 - 돼지고기 야끼소바
야끼소바를 먹다가 옆에 스리라챠 소스가 있길래 뿌려서 먹어봤는데

 

약간 심심했을법한 맛을 스리라챠 소스가 잡아주고

 

또 맛이 달라져서 신기했어요 ㅎㅎㅎ맛 굳굳👍👍

 

오늘은 연휴 마지막날이잖아요~

 

그러어어엄~~ 생맥주가 빠지면 안되죠~~ 짠~

시원한 생맥주500cc

마지막 음식 치즈돈페이야끼가 나왔어요!!

 

계란말이같은? 오믈렛같은? 음식인데~ 여러가지 맛있는 속재료가 들어가있어요~

치즈돈페이야끼

크리스마스 연휴가 끝이 나서 아쉽지만!

 

그래도 다음주에 연말연휴가 돌아오네요!!??😄😄

 

다시 빨간날을 기다리면서 요~몇일 또 버텨봐야겠죠?!!

 

그러고보니, 2020년의 마지막 주말이였네요~!!

 

여러분도 크리스마스 연휴 마무리 잘 하시고,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욱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