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추억 회상하기] 동유럽 여행 - 이탈리아 / 베네치아(베니스) 1일차

728x90

안녕하세요~ 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동유럽 여행 - 이탈리아 / 베네치아(베니스)" 편이에요~


 

드디어 이탈리아에 도착했어요~

 

이탈리아에서의 첫번째 도시는 베네치아에요!!

 

물의도시라고 불리는 베네치아는 창문을 열면 바로 물이 보여요~!ㅎ

 

건물 사이사이 수로가 있어~

 

배를 타고 많이 움직여요~

베네치아에서 구글지도를 피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한적한 광장이 있더라고요~

 

넓직하니 한적하고 좋네요~

베네치아는 가면으로 유명하죠~

 

베네치아에 오면 가면하나씩 사갖고 간다죠~ ㅎㅎ

 

저희도 베네치아를 떠나기전에 하나 샀어요~ㅎ

베네치아에서는 수상버스를 타고 움직이는게 편해요!!

 

수상버스를 바포레토라고 하는데~

 

베네치아에서 하루만 있다가 가는 일정이 아니라서~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몇일권을 끊어서 이용했던 것 같애요~

참 신기해요~

 

건물들이 물 위에 어떻게 지어졌을지요~ㅎ

걷다보니 벽화가 있더라고요~

 

일반적인 벽화는 아니고 예술작품이 벽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바포레토를 타고 이곳 저곳 명소라는 곳을 둘러봤는데~

 

시간 가는줄 모르겠더라고요~~ ㅎㅎ

금방 저녁이 되버렸어요~

 

저녁에도 배타고 이동하는 사람들이 보이네요~

이곳이 그 유명한 '리알토 다리'에요~~

 

리알토 다리는 베네치아의 첫번째 다리래요~

 

곤돌라를 타고 리알토 다리아래로 지나가면 너무 멋질것 같네요!

이곳은 베네치아의 '산 마르코 광장'이에요!

 

정말 넓고 조명으로 빛나네요!!

이곳은 산 마르코 광장에 있는 '산 마르코 대성당'입니다!

광장 옆 카페테리아 외부에서 멋진 연주를 하는 음악가들이 있어요~

 

지나가다가 잠시 걸음을 멈추고 음악을 들으며 힐링했어요~

 

이렇게 이탈리아 베네치아 1일차를 무사히 보냈어요~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욱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