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순천 / 장난감백화점 / 너무 귀엽고 재미있는 장난감들이 많아욧!!

728x90

안녕하세요~ 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순천 / 장난감백화점" 편이에요~


오늘은 친한동생 집에 잠시 들르기로 했어요~

(5인 미만이에욥~!)

 

동생에게는 아주 예쁘고 사랑스러운 딸이 있어요~ㅎ

 

조카에게 귀여운 인형 사주고 싶은 삼촌 마음 있잖아욯ㅎㅎ 

 

그래서!!!! 순천에 있는 장난감 백화점에 갔어요~~

(주소 : 순천시 순광로 18)

내부에는 재미있고 귀여운 인형들과 장난감들이 저의 눈을 뒤집을라고 해요~😀

 

진정해~ 진정해~🤣ㅋㅋ

이 인형 보고 한참 웃었어요 😆

 

베렝구어라는 인형인가봐요!!

 

애기 표정을 너무 사실적으로 표현해놔서 약간 무서우면서 웃겼어욯ㅎㅎ

인형 표정봐요 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용 ㅎㅎ!!

크 ~ 뽀통령 뽀로로 악기장난감도 많이 있더라고요~ ㅎㅎ

기타도 있고 ㅎㅎ 딩가딩가~

우와~ 아이나 어른이나 다 좋아하는 레고!! LEGO~ LEGO~

저의 조카가 제일 좋아하는 중장비 장난감 ㅋㅋ

 

조카랑 여기 한번 와야겠어요!! 완전 신나할 듯요😁

오우~~ 고급 외제차 장난감도 있네요!!ㅎㅎ

상호명처럼 장난감백화점의 면모를 보여주는 클라쓰에요!!

인형을 둘러보다가!! 제 마음에 딱 꽂힌 인형이 있었어요!!

 

바로 이 토끼인형이에요!! ㅎㅎ너무 귀엽죠!! 콩지래빗!!

 

조카가 이제 걷기 시작한 아기라서~

 

장난감보단 부드러운 인형을 더 좋아할거라 생각해서 콩지래빗으로 정했어요!! ㅎ

4가지 모드로 음악도 나오니 굳굳!!

 

아기들은 음악을 좋아하잖아용!!

선물은 또 포장뜯는 맛이 있어야하잖아욥!!ㅎ그래서 포장을 하기로 했어요~~

 

근데 셀프포장대가 있더라고요!!

 

포장지 비용도 따로 발생하지 않아요!! 무료에요!!ㅎ

포장을 꽁꽁해서~ 아이가 좋아해야했으면 좋겠당!! 라는 마음으로 동생집으로 GO~GO~

넓은 전용주차장도 있으니 주차 걱정은 No~No~🙂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욱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