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순천 / 조훈모 과자점 / 빵 좋아하는사람들 모여랏~!!ㅎ

728x90

안녕하세요~ 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순천 / 조훈모 과자점" 편이에요~

 


저는 빵을 엄청 좋아해요~

 

그래서 여행을 하면 그 지역 빵집을 꼭 가게된답니다~

 

오늘은 제가 살고있는 순천에 맛있는 빵집이 있다고 해서 그곳에 다녀왔어요~

 

바로 ~ 조훈모 과자점인데요~

 

저녁5시쯤 슬슬 어두워지니 빵집 조명을 켜놨더라고요~

 

빵집에 걸맞는 따뜻한 조명이에요~

맛있는 케익들이 누군가를 기다리고있네욥!! ㅎ

케익 가격은 이렇게 된답니다!!ㅎ

롤케익도 있고욥~~ㅎㅎ

맛있는 과자들이~~~뙇~~~

이쁘게 생긴 빵과 과자들좀 보세요~~ 먹음직스럽죠 ㅎㅎ

잼들도 있어요~ 여기 대체 뭐죠??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너무 많아요 ㅎㅎ

여기 가게 이름에 맞게~ 빵도 빵이지만 과자들이 엄청 많이 있더라고요~ㅎㅎ

BEST 빵인가봐요~~!! 우주빵이라네요~~ㅎㅎ

 

심플하게 생겼지만 맛도 참 좋아보이죠 ㅎㅎ

마늘치즈바게트!! 헐!! 제일 맛있겠어요~

여기도 BEST 갈릭치즈식빵이에요!!

 

아 빵은 끊을래야 끊을수가 없을거 같애요!!

여기 한번 더 가야겠어요!! 맛있는 빵 쓸어담아야겠네요 ㅎㅎ

사진은 담지 못했지만

 

여기는 마카롱이 엄청 맛있대요~ ㅎ

 

그리고 다쿠아즈도 종류별로 많은데

 

저는 홍차 다쿠아즈를 먹었어요!!

 

진짜 맛있어요!! 내일 또 사먹으러 갈거에요 ㅎㅎ!!

 

집이랑 가까운 곳에 맛있는 빵집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먹고 싶을때 언제든지 달려가면 되니까능요ㅎㅎ 히힛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욱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