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대전 근교 / 옥천 드라이브 - 석호리178 카페

728x90

안녕하세요~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대전 근교 / 옥천 드라이브 "석호리178 카페" 편이에요~


오늘은 대전 근교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어디냐면요~ 옥천에 위치한 석호리178 이라는 곳이에요!

 

대전 유성에서 약 40km 거리에요~

 

어제 눈이와서 운치는 있지만, 꼬불꼬불길이 있어서 천천히 운전했어요~

 

그래서 더 주위를 둘러보게 되었어요! 드라이브로 굳굳!!

 

그렇게해서 도착한 석호리 178 !!

시원시원한 통유리 입구에요!!ㅎㅎ

 

매주 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욥!!

내부로 들어왔어요!!

 

색감 보세요!! 대박이죠!!

 

여기서 아무케나 사진 찍어도 인생샷 건질 것 같지 않나요?ㅎㅎ

 

저희가 왔을 땐 손님이 아무도 없었어요!

 

그래서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죠!

날씨가 쌀쌀했어요~ 근데 들어오자마자 빵들이 반기고 있네욥!!

 

무엇을 먹을까 행복한 고민을 하다가~ 버터크루와상으로 Pick!!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버터크루와상을 주문했어요!!

날씨가 춥다고 손난로를 챙겨주셨어요!!ㅎㅎ

 

센스 짱짱!!ㅎ

코로나로 인해서 실내에서는 먹을 수 없고~

 

밖에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해서

 

2층 테라스로 올라갔어요~

 

뷰가 뷰가!! 아주 정말 엄지 다 올렸잖아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나온 버터크루와상!!

 

딸기잼도 같이 나왔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2층 테라스에서 바라본 뷰~~

 

대청호 물줄기에요~~!! 멋지죠!!

1층 외부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요!!

날씨가 추워서 후다닥 마시고 나왔어요!!

 

카페 주변을 둘러보았어요~!

 

석호리178은 펜션도 같이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펜션을 이용하러 오신분들도 몇몇 보이더라고요~

 

호수뷰도 좋고 넓어서 정말 다음에 펜션으로 놀러오고 싶더라고요!!

저녁에 모닥불로 불멍하기 딱 좋겠더라고요!!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욱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