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대전/고기 맛집 - 괴정동 진미오겹살!!

728x90

안녕하세요~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대전/고기 맛집  - "괴정동 진미오겹살!!" 편이에요~


으휴 ~ 또 연휴가 끝이 났네요!😭😭

 

그러면 맛있는거 먹으면서 연휴를 마무리 해야겠죠?ㅎ

 

오늘은 대전 롯데백화점 뒷편에 위치한 진미오겹살을 다녀왔어요!

 

대전에는 진미오겹살 집이 괴정동과 노은동 2곳이 있어요!!

 

SNS에서 맛집으로 소문나서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였는데

 

마침 지나가는 길에 들려서 후다닥 먹고 왔어요!

메인 고기메뉴는 한가지뿐이에요!!

그날 그날 선별한 가장 신선한 제주고기!ㅎㅎ

1인분에 14,000원이라는 다소 부담스러울수 있는 가격이지만

(근데 요즘 다 이정도 하나요? 고기를 먹으러 온지 오래되서;;ㅎ;;)

그래도 고기가 170g이고, 고기를 맛있게 구워준답니다!

우리는 맛있게 먹기만 하면되는거에요!!ㅎㅎ

고기 잘 굽지 못하시는 분들은 이런 서비스가 너무 좋죠!!ㅎㅎ

사이드 메뉴도 요렇게 벽면에 붙어 있답니다!!

테이블마다 티슈 뽑는 곳에 보기 편하게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구욤!

드디어~ 주문한 고기가 나왔어요!!

저 두툼한 자태를 보세요!! 안녕? 윙크를 하네요!😉

이렇게 기본 세팅이 되어있어요!

개인 식판이 배정된답니다~!

아 정말 편했어요!

왜냐구요?

고기를 이렇게나 맛있게 다 구워주시니깐 우린 편하게 이야기하면되요~

저기 ~ 새송이버섯도 다 구워주시는데

지이이이이이인짜~~ 맛있어요!!👍

(아~ 이런 사진 또 빠졌네요😭)

고기가 다 구워지면 트레이에 고기를 담아주시고 퇴장하십니다!!(수고하셨어용!!ㅋ)

마늘도 올려서 구워 먹었어요~냠냠~

SNS에서 신분증을 올리시고

맛없으면 진짜 이 사람이 계산합니다. 라는 글을 본적이 있었는데 ㅋㅋ

근데 계산할일 없을 것 같더라고요!!

진짜 맛있었어욤!!

또 가고 싶어욥!!

저는 고기를 워낙 좋아해서!

본가에 있을 때는 항상 고기를 쌓아놓고 먹을정도였어요 ㅋㅋ

1일 1고기!! 고기 너무 좋아요!! ㅎ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욱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