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안녕하세요~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2021년 새해 첫 포스팅이에요!!


어익후!! 2021년 1월 1일부터 눈이 펑펑 내렸어요~!!

 

새 하얀 눈 덕분에 새해부터 마음이 깨끗해지는 듯 해요!!

 

여러분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오늘 아침일찍 일어나서 떡국한사발과 함께 한살 추가를 했습니당!!ㅋㅋ

 

여러분은 새해 목표를 정해놓으셨나요??

 

저는 아직 새해 목표를 잡아놓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여유로웠던 새해 첫날이였어요 ㅎㅎ

 

슬슬 목표를 잡아야 하는데~

 

어제 글귀를 읽었는데 ㅎㅎ

 

저의 마음을 흔들어놓았어요

 

꿈을 크게 잡아야지 깨지더라도 그 조각도 큰 법이라면서

 

새해 목표를 크게 잡으려고요!! ㅎㅎㅎ

 

이런저런 하루를 흘려보내니 저녁이 되었어요

 

저녁은 가족들과 함께 식사하기로 했어요!

 

부모님이 농수산물 시장에 가서 먹거리를 사오셨어요~

 

농수산물 시장에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시간이 오래 걸리셨대요~

 

2시간이나 걸렸다나 뭐라나~ 헉헉!!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식당을 안가고

 

집에서 먹으려고 많이들 사러 오셨나봐요~

 

그렇게 해서 사오신 음식들이에요!! ㅎㅎ

 

짜잔~ 방어회!!

광어랑 우럭회 한접시가 따로 있었는데

 

그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_ㅠ

짜잔~ 아나고 회~~

 

엄마가 예전에 엄청 좋아했던 아나고라고 했는데~

 

먹어보니깐 예전 그 맛이 안난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ㅎㅎ

 

아나고가 붕장어를 말하는거래요!!

 

약간 뼈 같은게 씹히긴 하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식감이 더 좋았어요~

짜잔~ 조개찜~ㅋㅋ

 

회를 못먹는 우리누나를 위한 부모님의 배려~ㅋ

 

새우도 있었는데 새우사진도 없네용!!

 

먹느라 바빴습니당 ㅋㅋ

저희 집에선 술 먹는 사람이 엄마랑 저 뿐이에요 ㅋㅋ

 

그래서 저 음식들과 함께 소주2병을 호로록 마셨어요~ㅎ

 

안주가 좋아서 그럴까요~

 

하나도 안취했어요~ ㅎㅎ

 

저 많은 음식들을 싹싹 남김없이 다 먹고나서~

 

또 디저트로~ㅋㅋ

 

파인애플, 딸기, 귤을 먹었어요!!

 

대단한 대식가집안인 것 같애요 ㅎㅎ

 

새해부터 맛있는 음식으로 몸 보신해서!!

 

2021년 힘차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너무 기쁘네요!!

 

여러분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

 

2021년 우리모두 화이팅합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ㅡ^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욱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