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교촌치킨 - 교촌레허반반순살 / 치킨먹을때 보기 좋은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

728x90

안녕하세요~ 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고된 하루를 잊게 해준 저녁치킨! ㅋ "교촌치킨 - 교촌레허반반순살" 편이에요~


여러분도 그런 날 있죠?

 

오늘 하루 엄청 힘들었지만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고

 

조용히 혼자 술 한잔 하고 싶을때~😗

 

제에겐 그런 날이 바로 오늘이였어요~ㅎ

 

그래서 퇴근하면서 저녁을 무얼 먹을까~ 생각하다가

 

신드롬 치킨 핫스페셜을 정말 먹고 싶었지만

 

순천에 신드롬 치킨이 없더라고요 😭😭

 

그래서 행복한 고민을 하다가 교촌치킨 교촌레허반반순살로 시켰어요!!

치킨이 도착했는데 너무 조그마한 상자이길래~

 

아이고 이거 배도 안차긋네 했어요~

 

근데 요즘엔 환경을 신경써서 그럴까요~?

 

나무젓가락이 같이 안오더라고요~~

 

요즘 제가 분리수거를 열심히 하고 있는 1인 인지라

 

환경을 신경쓰는 교촌이 생각이 깊다 했어요 ㅎㅎ굳굳👍👍

짜잔~~ 상자를 열었지요~~

상자로 봤을땐 양이 적었는데 접시에 담아보니

 

양이 상당하더라고요 ㅎㅎ;;

자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 준비를 마쳤어요!!😁

허니콤보!! 달달한 맛이 일품이죠!! ㅎ

레드콤보에요!!ㅎ 이름과 달리 그렇게 맵지는 않더라고요

 

매운맛보단 짭짤한 맛이 더 강한것 같애요 ㅎ

허니콤보 순살은 처음 먹어봤는데

 

역시 순살은 먹기 편하더라고요!!

 

허니콤보는 역시 달달하고 두꺼운 튀김옷이 매력인것 같애요!!

레드콤보는 많이 안시켜봤는데

 

짠맛이 좀 강했던 것 같애요~

 

그래서 교촌레허반반순살은 신의한수였던것 같네요!!

 

너무 단맛만 있으면 또 물리고

 

너무 짠맛만 있으면 또 물리니깐

 

교촌레허반반순살이 그 중간을 잘 잡아주었어요!!🙂

오히려 허니콤보보다 레드콤보가 속은 더 촉촉하더라고요~

치킨을 먹으며 볼 영화를 찾다가 베이비 드라이버를 봤어요!!

 

오늘 힘들었던 하루를 시원하게 날려주고 정리해주는 영화였어요~

 

영화를 보면서 저도 저렇게 운전해보고 싶다 생각했어요 ㅎㅎ

 

ㅎㅎ너무 멋지고 재미있었어요!!

안녕헤이즐에서 봤던 안셀 엘고트가 나오더라고요!!

 

맛있는 치킨과 재밌는 영화 덕분에 하루를 멋지게 마무리 할 수 있었네요^^ㅎ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욱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