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토스트 만들기~ 집에서 내 맘대로 토스트!!ㅋㅋ

728x90

안녕하세요~ 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집에서 혼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요리 - 토스트" 편이에요~


오늘은 토스트를 먹고 싶어서 토스트에 도전해봅니다~~ㅎ

 

달걀2개, 양배추, 청양고추, 당근, 햄2장, 체다치즈1장, 버터, 식빵

달걀2개와 소금을 조금 넣고 믹싱~~섞어주세용~~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미리 썰어놓은 야채를 넣어주세요~~ㅎ

팬에 버터를 발라발라요~~

섞어놓은 계란물을 팬에 붓고 구워요~ㅎ

그리고 뒤집고 나서 식빵2장을 계란 위에 올려요~

버터를 식빵에 발라발라요~~

빵과 계란을 뒤집고나서 팬 한쪽으로 몰아놓고 햄을 구워요~~

계란위에 햄~

햄 위에 체다치즈~

반대쪽에도 햄~

그위에 케챱을 샥샥~

그리고 반으로 딱 접으면 끄읕~~ㅎ

팬이 조그만해서 식빵이 한쪽뿐이 안구워졌네용 ㅎㅎ


위에처럼 하니깐 시간이 은근 오래걸리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최대한 빨리 해먹자해서

빵부터 굽고~~

이렇게 빵2개를 맞대어 세워놨어요~

이러면 다른거 할때동안 빵이 눅눅해지지 않는다고하네요 ㅎㅎ

그리고 미리미리 햄을 구워놓고요~

계란이 구워지는 동안 빵에다가 잼을 발라요~~

잼위에 설탕을 ~~ 솔솔솔 ㅎㅎ

빵위에 햄과 치즈를 올려주세요~

구워진 계란을 식빵크기에 맞게끔 잘라주고 올려주세요~~

케챱을 뿌려주고 그위에 아까 자르고 남은 계란을 올려주세요 ㅎㅎ

그리고 햄을 한장 더 ㅎ 올리고 식빵으로 마무리~~

정말 엉망진창 내 맘대로 토스트 완성했어요 ㅎㅎ

근데 주말에 이렇게 혼자서 해먹는것도 재미있네요~~ 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