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화포해변!! 순천 일출 명소!! 한적하고 좋은 장소!!

728x90

안녕하세요~ 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순천 일출 명소!! 화포해변" 편이에요~


어제 갑자기 드는 생각!!

일출보고 싶다!!

(올해 못봤으니깐....)

 

자기전에 순천 일출시간을 알아봤어요~

7시26분!!

 

좋았어!! 알람을 6시30분에 맞추고 잠들었지요~


부랴부랴 6시30분 기상!

 

씻지 않고 대충 츄리닝에 패딩하나 입고 출발~

 

집에서 18km정도 떨어진 곳이더라고요~

 

바로바로 순천의 일출 명소!!

 

화포해변!!

 

늦으면 어쩌지 하고 급하게 갔는데 다행히 해가 뜨기전이였어요~

 

화포해변은 해수욕장같은 해변이 아니고

 

바다 볼 수 있는 장소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도착하니 이런 돌탑이 있더라고요~~신기신기 ㅎ

분명 출발할때는 캄캄했는데 ~ 도착하니깐 날이 밝아오고 있더라고요~~

저~~~~기 산 너머로 일출이 뜨겠죠~?ㅎㅎ

 

다른 곳보다 저쪽이 더 밝으니 말이죠~~

일출 보러 오신 분들이 한 5팀 있었나.... 한적하고 좋더라고요~

저 멀리서~~ 붉은 빛이 올라오는 것 같애요~~ 보이시나요??

계속 한곳만 바라보고 있는데 나올듯 말듯

 

햇님이 은근 밀당이 심하시더라고요~~

한 30분정도 기다렸을까요~~

 

드디어 모습을 들어냅니다~~~ㅎㅎ

 

집에서 출발하기 전에 날씨를 보니깐 안개도 없고 미세먼지도 없고 깨끗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일출을 정말 볼수 있겠구나!! 했는데~~ 역시네요!!! ㅎㅎ깨끗하게 보여요~

 

새들도 일출에 신이 났는지 어디론가 훨훨 날아가네요~

둥근해가 떴습니다~~

해를 보고 돌아오는 길에 잠시 차를 세워두고 아쉬운 마음에 다시 한번 보고 갑니다~

일출을 이렇게 찾아서 보러 온게 2년만이네요~

 

일출을 보면서 새해 다짐을 마음속으로 하고 갑니다~~

 

여러분도 새해에는 원하는 거 다 이루시길 바래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