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추억 회상하기] 동유럽 여행 - 이탈리아 / 피렌체 1일차

728x90

안녕하세요~ 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동유럽 여행 - 이탈리아 / 피렌체(1)" 편이에요~


베니스에서 피렌체로 오자마자 젤라또를 먹었어요!! ㅎㅎ

 

이탈리아는 젤라또가 유명하죠~ㅎ

젤라또를 먹으며 저녁이 된 피렌체를 걸었어요~

베키오다리에요~멋드러지죠~~ ㅎ

미켈란젤로 언덕에 올라가서 피렌체의 야경을 봤어요~

언덕에서 보니 두오모성당도 보이고 조토의종탑도 보이고~~

 

역시 높은 언덕에서 보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피렌체 대성당 천장의 아름다운 그림보세요~~

 

경이롭네요!!

조토의 종탑에 오르기 위해서 좁은 계단을 엄청 많이 올라가야해요!!😫

 

힘을 내서 올라가보니 역시 그에 마땅한 보상이 주어졌어요!!ㅎ

정말 멋지죠!!

 

높은 곳에서 보는 전망은 예술이에요~

 

조토의 종탑 꼭대기는 전망을 둘러볼 수 있으니 천천히 한바퀴 둘러보며

 

피렌체를 느껴보세요~ㅎ

조토의 종탑에서 내려오면서 계단 옆에 구멍이 뚫려있어요~

 

이 구멍으로도 피렌체가 보이고요~~ ㅎ

비가와서 이동하기엔 조금 불편했지만~

 

그래도 대부분 실내에서 구경을 많이해서 다행이였어요~

비를 피할 수 있는 광장도 있어서 음료를 마시는데

 

앞에 이런 멋진 동상이 있네요~ㅎ

 

이탈리아에는 동상들이 되게 섬세하게 잘 표현되어 있어요~

천장에 그려져있는 최후의심판!!

 

이걸 보려고 엄청 많은 관광객들이 온다죠~~

이건 성당에서 바라본 조토의종탑 ㅎ

야경은 봐도봐도 질리질 않고 하루를 의미있게 만들어주는 것 같애요!!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건물 사이사이도 너무 유럽스러워서 찍어봤어요 ㅎㅎ

다음날은 피사의 사탑에 가기로 했어요~~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욱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