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추억 회상하기] 동유럽 여행 - 이탈리아 / 피렌체 3일차 / 시에나 캄포광장

728x90

 

안녕하세요~ 요로코롬J 에요~ :)

오늘도 "요로코롬J의 이것저것 라이프"에 오신걸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동유럽 여행 - 이탈리아 / 피렌체(3)" 편이에요~


시에나 가는날~~ㅎㅎ

 

피렌체에서 버스를 타고 시에나로 이동했어요!!

이탈리아의 중세도시를 담은

시에나 캄포광장에 도착했어요~

광장은 약간 경사가 있어서 사람들이 그냥 바닥에 앉아서

쉬기 너무 좋은 구조로 되어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그냥 편하게 내 안방처럼 쉬고 있죠 ㅎㅎ

아에 누워서 쉬는 분도 있네요 ㅎㅎㅎ

쌍둥이 꼬마 아가씨들이 부모님과 함께 놀러나왔나봐요 ㅎㅎ

너무 귀엽죠!!

아가들은 왜케 귀욥죵!!?ㅎㅎ

비둘기들도 아가들이 귀여웠는지 많이들 몰렸네요 ㅎㅎ

(사실 아기들이 뭐 먹고 있더니 비둘기떼들이 와르르~ 몰려왔어요)

우리나라는 비둘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혹시 저만 그런가요??;;;;ㅎㅎㅎ;;)

유럽사람들은 비둘기를 그렇게 많이 경계하지 않더라고요~~

(평화의 상징이라 그럴까요??ㅎㅎ;;)

광장에 있는 분수대에요~

이탈리아는 분수대도 예술이네요 ㅎㅎ

광장에서 충분히 쉬고 광장 주변을 둘러보았어요~~

 

아치형으로 생긴 터널?굴다리?통로 인데....너무 멋지죠 ㅎㅎ

전 요즘 아치에 푹 빠졌어요~~

인테리어에 아치형이 들어가면 멋드러지거든요 ㅎㅎ

예술품을 파는 기프트샵이에요 ㅎㅎ

시에나 대성당이에요!!

뭔가 웅장하지 않나요?ㅎㅎ

저녁에 다시 피렌체로 넘어와서 버스킹도 보고~

항상 하루의 마무리는 맥주로 ㅎㅎ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욱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내용이 좋았다면 하트♥ 꾸욱~!!

안좋았어도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더욱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오늘은 여기까지~ 😉